Your IP: Unknown · Your Status: ProtectedUnprotectedUnknown

Skip to main content

NordVPN 번들 설명

NordVPN 번들을 구매하면 별도로 제품을 구매할 때보다 저렴한 가격으로 다양한 Nord Security 제품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글에서는 우리의 최신 서비스 패키지와 주요 혜택을 소개합니다.

NordVPN 번들 설명

NordVPN 번들 플랜

NordVPN은 사용자의 위치에 따라 다양한 사이버 보안 기능이 포함된 최소 세 가지 서비스 구독 플랜을 제공합니다.

  • 베이직 플랜: NordVPN의 가장 저렴한 옵션인 베이직 플랜은 최대 10대의 장치를 동시에 보호할 수 있는 빠르고 안전한 VPN 연결을 제공합니다. VPN을 처음 테스트하려는 사용자에게 완벽한 선택입니다.
  • 플러스 플랜: 플러스 구독 플랜은 베이직 플랜의 모든 혜택에 더해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멀웨어 차단기 및 NordVPN의 크로스 플랫폼 비밀번호 관리자인 NordPass와 같은 추가 기능을 제공합니다. 이 중 마지막 기능은 비밀번호를 기억하고 안전하게 저장하는 동시에 온라인 웹사이트에서 비밀번호, 이메일 주소 또는 신용 카드 정보 유출 여부를 확인하는 데이터 침해 스캐너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NordPass와 연결된 디지털 엔터티에 데이터 유출이 발생하면 스캐너가 즉시 유출된 계정을 찾아냅니다. 피해를 더욱 완화하기 위해 NordPass의 강력한 비밀번호 생성기 기능을 사용하면 단 몇 초 만에 강력한 비밀번호를 설정하여 유출된 비밀번호를 신속하게 업데이트할 수 있습니다.
  • 울트라 플랜: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울트라 플랜은 NordVPN 최고의 서비스 패키지입니다. 플러스 플랜의 모든 혜택에 추가로 울트라 플랜에는 1TB의 암호화 NordLocker 클라우드 스토리지도 제공되기 때문에 사용자의 파일을 암호화된 저장소에 보관할 수 있습니다. 또한 NordLocker를 사용하면 다른 사람과 데이터를 안전하게 공유하고 모든 장치에서 파일을 동기화할 수 있어, 특히 출장 중인 직원, 원격 근무자 및 기타 디지털 노마드에게 매력적인 선택입니다.
NordVPN 번들

플랜 가격은 구독 기간에 따라 다음과 같이 달라집니다.

  • 월간 플랜: 구독 기간이 짧은 만큼 가격이 상대적으로 비싸며, 플랜에 따라 월간 약 13,000~17,000원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 1년 플랜: 월간 플랜보다 가격이 저렴하며 월간 약 5,000~8,000원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또한 선불 결제를 선택하면 매월 요금을 지불할 걱정 없이 한 번에 요금을 결제할 수 있습니다.
  • 2년 플랜: 가격이 가장 저렴한 플랜입니다. 2년 플랜은 월간 약 4,000~7,000원의 요금이 청구됩니다. 2년 플랜도 1년 플랜과 마찬가지로 전체 구독 요금을 선불로 결제할 수 있습니다.

거주국에 따라 부가가치세로 인해 월간 구독료가 약 1,000~2,000원 증가할 수 있습니다. 플랜에는 30일 환불 보장이 적용되며, 제품이 마음에 들지 않는 경우에는 30일 안에 전액 환불을 받을 수 있습니다.

플랜은 언제든지 업그레이드가 가능합니다. 사용자 프로필에서 플랜 선택을 클릭하고 원하는 구독 옵션을 선택하면 현재 구독 기간이 종료된 후 플랜이 변경됩니다.

어떤 옵션을 선택해야 할까요?

VPN은 온라인 트래픽을 암호화하고 정보 염탐꿑들로부터 사용자의 데이터를 보호하는 필수 도구입니다. NordVPN은 장기적으로 구독할 수록 비용이 저렴하고 보호 기간이 길기 때문에 2년 플랜을 선택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최고의 NordVPN 패키지를 선택할 때는 어떤 기능을 원하는지에 따라 결정해야 합니다. VPN만 사용하려는 경우 베이직 플랜으로 충분하지만, 추가 보호 및 서비스를 원하는 경우 플러스 및 울트라 패키지는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또는 NordPass와 같은 매력적인 추가 옵션을 제공합니다. 온라인 보안에 필수적인 비밀번호는 특정 기준을 충족해야만 강력한 것으로 간주되는데요, NordPass는 보안 요건을 충족하는 강도 높은 비밀번호를 생성, 기억 및 자동 입력해 줍니다. 또한 바이러스 및 위협 방지 기능을 사용하면 온라인 브라우징 시 보안이 강화되어 웹 추적, 성가신 광고, 악성 URL 및 기타 유사한 사이버 위협을 차단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한 번으로 시작하는 온라인 보안.

세계 최고의 VPN으로 보안을 유지하세요